소나무 데자뷰 티저공개 /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소나무의 데뷔곡 'DejaVu(데자뷰)' 티저 영상이 26일 공개됐다.

대대적인 프로모션 초록달(www.tsenter.co.kr/sonamoo/)의 여섯 번째 달을 밝힌 티저 영상은 기존 걸그룹들과 다른 반전 매력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렬한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시원시원한 보컬과, 카리스마 넘치는 전대미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소나무만의 독보적인 반전 매력을 어필하기 충분해 보인다.

티저영상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리더 수민의 등장으로 포문을 연다. 평균 키 168cm다운 멤버들의 길쭉한 팔다리와 매끈한 복근이 화면을 채우고, 빠르게 교차되는 화려하고도 강렬한 군무는 기존 걸그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온다.

특히 나현, 의진, 디애나의 다리찢기는 소나무 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각인시키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데자뷰'는 시크릿의 '매직', 기리보이&NS윤지의 '설렘주의'를 작곡한 떠오르는 히트 제조기 스타트랙(강지원, 김기범)과 감각적 비트로 주목받고 있는 마르코 작곡가의 합작품으로, 여기에 시크릿의 '하트 뿅뿅춤', '펭귄춤', '털기춤' 등으로 안무계의 레전드로 군림하고 있는 댄스팀 'PLAY(플레이)'의 야심찬 안무에, 뮤직비디오 업계의 명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까지 조우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9일(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걸그룹 소나무의 '데자뷰' 티저 영상은 소나무 공식 팬카페(www.cafe.daum.net/officialsonamoo)와 유튜브(youtu.be/znGzvi5rCIs)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