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스타 소유 / 스타쉽엔터 제공


씨스타 소유의 '눈의 여왕2' 스틸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8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눈의 여왕2  많이 사랑해주세여~!!^^♡ 다이아몬드 "라는 글과 함께 스틸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소유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포즈로 여신자태를 뽐내고 있다.

올 가요계 콜라보 열풍을 이끈 소유는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정기고와의 ‘썸’, 어반자카파와의 ‘틈’부터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아이 스웨어’까지 무려 4곡의 차트 정상을 차지한 소유는 겨울 블록버스터 ‘눈의 여왕’ 주제곡을 부르며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됐다.

우정의 힘을 통해 용서와 화해가 이뤄지는 이 작품에서 소유는 영상과 어우러진 보이스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 ‘겨울 왕국’의 ‘Let It Go’를 잇는 명곡으로 자리매김 할지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다이아몬드(Diamond)’는 미국 10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미국 드라마 [우리는 댄스소녀(Shake It Up!)]에 출연한 디즈니의 프린세스이자 겔다의 목소리를 연기한 벨라 손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 소유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 그리고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새로운 ‘다이아몬드(Diamond)’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씨스타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의 주제곡 'Diamond(다이아몬드)'는 1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