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일리있는 사랑' 에디킴-제이레빗-장필순-강산에…OST까지 믿고 듣는다
엄태웅과 이시영, 이수혁, 최여진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tvN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이 막강한 OST 가수진으로 다시 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리 있는 사랑'의 OST 제작사인 CJ E&M 음악사업부 측은 최근 "12월 1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일리 있는 사랑'의 OST 작업을 위해 장필순과 강산에, 에디킴, 제이레빗이 총 출동한다"고 밝혔다.
레전드 급 스타인 장필순과 강산에와 최근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에디킴과 제이레빗의 등장으로 전설 대 신성의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포크록의 여제'로 불리는 장필순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가수로 1집 '어느새'부터 주목 받아온 대표 록 보컬. 강산에 역시 음악성 높은 곡들과 '와그라노' 등 향토적 정서가 가득한 록음악들을 발표하며 '토종 록'의 자존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신성들의 프로필 역시 만만치 않다. '슈퍼스타K4'가 배출한 스타 에디킴은 데뷔곡 '너 사용법'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엄친아 뮤지션' 등의 수식어로 대변되고 있다. 흔치 않은 2인조 여성보컬 제이레빗 역시 '요즘 너 말야' 등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들이 돋보이는 곡들로 신세대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는 실력파 걸그룹.
한편, tvN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