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이수현 '나는 달라' MV, 바비 사이에 둔 삼각관계? '풋풋 매력'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8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 블로그에는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귀여운 삼각관계 로맨스를 담고 있으며 이하이, 이수현, 바비의 풋풋한 매력을 잘 살려냈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뮤직비디오 시작부터 교복을 입고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우연히 마주친 바비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면서 귀여운 쟁탈전을 시작하게 된다. 바비는 두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훈남'으로 등장해, 책 읽기에 집중한다든가 이젤에 놓인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등 훈훈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바비를 몰래 따라다니며 훔쳐보는가 하면 아무렇지 않은 척 떨리는 마음을 숨기고 바비 주변을 맴돌며 즐거운 상상에 빠진다. 그러나 아름다운 로맨스를 상상했던 것과는 달리 몰래 바라보는 걸 들켜 도망가는 이하이 혹은 우스꽝스럽게 넘어지는 이수현 등 코믹한 장면들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는 이하이, 이수현, 바비의 삼각관계를 귀엽게 풀어내는 등 세 사람의 환상 호흡을 풋풋하고 발랄한 영상으로 선보였다. 특히 마지막에 반전 결말을 제공하는 핵심 인물로 에픽하이 '스포일러 +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YG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는 지난 11일 0시 공개 이후 실시간 차트 올킬, 8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R&B/SOUL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의기투합한 이번 노래는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바비가 피처링을 맡아 위트 있는 가사의 랩핑으로 곡의 흥미로움을 더했다.
한편, 20일(내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하이수현은 바비와 함께 '나는 달라'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