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프라이즈, 18일 첫번째 싱글 공개…액터테이너 활동 본격화
첫 번째 음반 발매를 앞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오늘 정오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 기념 쇼케이스 및 국내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오늘 정오 서프라이즈는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음원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From my heart'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조영수와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해 만든 POP URBAN R&B 장르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사랑을 위해 모든걸 바칠 수 있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가사로 애틋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배우 김새론이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은 타이틀곡 'From my heart'의 뮤직비디오 본편도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서 서프라이즈는 멤버 각자의 개성과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자다운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오늘 서프라이즈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쇼케이스 및 국내 첫 팬미팅을 가지며 음반 발매 이후 첫 공식 행사를 갖는다. 이날 서프라이즈는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콘셉트의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From my heart' 라이브 무대와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쇼케이스와 함께 기자간담회를 열어 음반 발매에 대한 각오와 소감을 전한다.
쇼케이스가 끝난 후 바로 이어지는 국내 첫 팬미팅에서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프라이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처음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현재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신예 서강준, 이태환 등이 속해있는 그룹 서프라이즈는 연기를 기본으로 예능과 음반 등 전 영역을 넘나드는 국내 최초 배우그룹.
한편 서프라이즈는 이번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 발매 이후, 12월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홍콩,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