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너는 어때?' 오리콘차트 1위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스트가 일본 새 싱글 '너는 어때?(キミはどう?)'로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

15일 일본 오리콘차트에 따르면 비스트의 일본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너는 어때?'는 발매 당일(14일) 약 5만 4천여 장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일간 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앞서 두 장의 오리지널 싱글 모두를 오리콘 톱 10에 올려 놓으며 차근히 내공을 다져온 비스트는 이번 신곡 '너는 어때?'로 일본활동 역대 최고의 성적을 달성하며 일본 내 더욱 굳건해진 비스트의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14일, 비스트는 일본 대형 레코드회사인 타워레코드의 온라인 데일리 세일즈 차트에서도 1위 자리에 올랐다. '너는 어때?' 초회한정반이 해당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멤버별 음반 패키지 중 5장이 10위권 안에 모두 랭크 돼 현지에서도 상당히 이례적인 차트 '줄 세우기'를 이뤄냈다.

비스트 '너는 어때?'는 프로듀싱팀 '굿 라이프'로 활동중인 용준형-김태주가 작사, 작곡한 상큼 발랄한 러브송으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마음을 재미있게 표현한 가사와 비스트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비스트는 일본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스페셜 미니 7집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음원, 음반 모두에서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등 한일 양국에서 '윈윈'하는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12시 30분’'의 모든 공식 활동을 마친 상황이지만, 14일 KBS 뮤직뱅크에서 또 한번 3주 연속 1위를 차지, 이번 스페셜 미니 7집의 활동으로 총 8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아직 끝나지 않은 비스트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오리콘 데일리 차트1위에 오른 비스트는 오는 20일부터 아이치, 고베, 후쿠오카, 도쿄 등에서 진행되는 아레나 투어 콘서트 '2014 뷰티풀 쇼 in 재팬 너는 어때?'에 돌입, 5만 여명의 일본 현지 팬들과 만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