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규현, '광화문에서' 7개 음원차트 1위 싹쓸이..13일 뮤비 공개
규현의 신곡 '광화문에서' 뮤직비디오가 13일(오늘) 공개된다.
규현은 금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광화문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인과 이별한 후 홀로 일상을 보내는 남자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독특한 장면 전환과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특수효과 등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더해, 곡이 가진 아련하고 쓸쓸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더불어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연인으로 특별 출연, 뮤직비디오의 감성적인 분위기 배가시켰다.
규현은 오늘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전곡 음원을 선보였다. 규현의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는 공개된 후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등 7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규현은 또, 오늘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가을음악회 '광화문에서'를 개최, 타이틀 곡을 비롯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규현은 오는 14일 KBS '뮤직뱅크', 15일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