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F '가슴이 뛴다' 티저영상 캡쳐


인피니트F가 6일 자정 깜짝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유닛 활동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성열, 엘, 성종으로 구성된 유닛 인피니트F는 6일 인피니트의 공식홈페이지(www.ifnt7.com)와 공식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가슴이 뛴다’의 티저영상을 기습적으로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7월 발표한 ‘Back’이후로 음악활동 없이 각 멤버들의 드라마 활동에 주력해 왔던 터라 인피니트의 새로운 활동 소식에 목말라했던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날 공개된 ‘가슴이 뛴다’ 티저영상에는 열기구에 탄 멤버들의 시원한 모습과 탁트인 초원을 배경으로 신나게 뛰어노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티저영상일 뿐이지만 인피니트 완전체와 힙합 유닛인 인피니트H와는 또 다른 인피니트F만의 꾸밈 없이 해맑은 매력으로 팀의 개성을 부각시키기에 충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준 새 유닛 인피니트F가 곧 선보일 예정이다. 성열과 엘의 드라마 촬영 중에도 틈을 내 앨범 녹음 및 뮤직비디오 작업은 전부 마쳤으며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멤버들의 개인 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인피니트는 성장과 청춘을 담은 영화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GROW>를 12월 4일 개봉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