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보이프렌드 '화이트 아웃' 뮤비 캡쳐


보이프렌드 세 번째 미니앨범[WITCH(위치)]의 서브 타이틀곡 'WHITE OUT(화이트 아웃)'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돼 화제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브 타이틀곡 'WHITE OUT(화이트 아웃)' 뮤직비디오 풀버전영상을 공개했다.

태국 올로케로 진행된 'WHITE OUT'뮤직비디오는 서브 타이틀곡으로는 이례적으로 억대 제작비를 투입, 영화를 연상케하는 스케일과 뛰어난 영상미를 과시한다. 특히, 영상 속 한층 성숙해진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섹시하고 치명적인 매력과 함께 방콕의 석양을 배경이 담긴 웅장한 엔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은 태국 굴지의 그룹인 MBK GROUP의 전폭적인 지원하에 진행됐으며, 그 동안 볼수 없던 방콕의 빈티지한 멋을 그대로 담아내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소속사 측은 "서브 타이틀곡 'WHITE OUT(화이트 아웃)'을 통해 'WHITCH(위치)'스토리 텔링의 연장선상에 있는 이별을 주제로 특유의 애잔한 감성을 선 보일 것. 사랑에 상처받은 늑대소년들이 현실속에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후속편으로 해석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WHITE OUT(화이트 아웃)' 은 K POP 최고의 프로듀서 스윗튠이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아련한 사운드와 보이프렌드 특유의 가창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애절함을 더한다. 뮤직비디오 역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을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신예 감독 '비숍'이 참여하여 블록버스터 영화를 능가하는 스케일을 구현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신곡 'WITCH(위치)'로 주목받으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