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이프렌드, 첫 자작곡 '잘 지내더라' 어쿠스틱 버전 공개
보이프렌드 세 번째 미니앨범 [WITCH(위치)]에 수록된 첫 자작곡 '잘 지내더라'의 어쿠스틱 버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0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첫 자작곡 '잘 지내더라'의 어쿠스틱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포스트 정성하'로 불리우는 안중재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속 속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실력파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보이프렌드의 멤버 동현(E-black)과 정민(쪼매니), 그리고 를(Lel)이 공동프로듀싱한 '잘 지내더라'는 기타, 보컬 위주의 미니멀한 악기구성에 깔끔한 편곡이 더해져 트랜디하면서도 감성적인 어쿠스틱 넘버로, 옛 사랑이 나 없이도 잘지내는 모습에 아파하고 또 그리워하는 심정을 담은 서정적인 가사가 압권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첫 자작곡 '잘 지내더라'가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스페셜 영상이다. 이 곡을 통해 동현과 정민이 프로듀서로서의 제대로 역량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 같아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세 번째 미니앨범 [WITCH(위치)]을 발매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