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나, '야경꾼일지' OST 참여…감성 멜로디+보이스 '애절'
가수 지나가 '야경꾼 일지' OST에 참여한다.
13일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극본 유동윤-방지영, 연출 이주환-윤지훈) 제작진은 오늘 낮 12시 OST PART5로 지나가 부른 '비밀'의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비밀'은 러브 테마곡으로 지나 특유의 멜로디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남자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차마 꺼내지 못하고 비밀로만 간직해야 하는 여자의 애틋한 심정을 고스란히 그려내 '야경꾼 일지'의 슬픈 감성에 무게를 싣는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E.P(일렉트릭 피아노)의 음색으로 시작되는 도입부부터 E.P의 음색을 꾸며주는 어쿠스틱 기타로 후렴구에 나오는 선율들을 아름답게 살려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후렴구에서 폭발하는 지나의 애틋한 보이스와 "그리움으로 너를 원해도 한걸음조차 나 다가설 수 없지만 세상 끝나는 날까지 내 가슴 깊이 널 품고 있는 맘 사랑해"라는 가사가 잘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이는 극에 애절함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으며 듣는 사람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진다.
지나가 OST에 참여한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한편, MBC '야경군 일지' 21회는 13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