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태티서 / SM 제공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가 타이틀 곡 ‘Holler’(할라) 뮤직비디오로 유튜브를 비롯해 각종 중국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7일 공개된 신곡 ‘Holler’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식 K-POP 채널의 ‘K-POP 뮤직비디오 차트 톱 20’(9월 15일~9월 21일)에서 1위에 등극함은 물론,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와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의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9월 15일~21일) 한국어 부문에서 모두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하며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태티서 열풍을 실감케 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상의 ‘Holler’ 호텔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바탕으로, 태티서의 세련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패션, 화려한 색감의 다채로운 볼거리에 컬러풀한 영상미를 더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Holler’는 이미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 FUSE TV, 인기 방송인 라이언 시크레스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집중 조명 받는 등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어, No.1 유닛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더불어 태티서의 이번 앨범은 국내에서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신나라 레코드와 알라딘 주간 차트(9월 15일~9월 21일) 1위에 올랐음은 물론 타이틀 곡 ‘Holler’도 올레뮤직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태티서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 26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등, ‘Holler’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태티서 유튜브, 중국 아이치이, 인위에타이 V차트 주간 1위 캡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