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라, 신곡 '맘마미아' 뮤비 트레일러 속 '왁킹댄스' 눈길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오는 18일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맘마미아’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5일(오늘) 카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6번째 미니 앨범 ‘DAY & NIGHT’의 타이틀곡 ‘맘마미아’의 단체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카라 멤버 4명이 함께한 ‘맘마미아’ 무대가 일부 담겨 있다. 도입부의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 그리고, 멤버들간의 완벽한 조화는 새로운 카라의 출발을 알리기에 충분했다.
개인컷에서는 멤버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았다. ‘소녀들의 늦여름’을 그대로 담은 티저 영상 속 카라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을 저마다의 개성으로 뽐내는가 하면, 이어진 파티 장면에서는 멤버들이 다 같이 함박미소를 지으며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신곡 ‘맘마미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카라의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왁킹댄스’를 기반으로 한 화려한 퍼포먼스가 관전 포인트다. ‘왁킹댄스’를 앞세운 ‘맘마미아’의 퍼포먼스는 화려함을 앞세울 예정.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난이도의 ‘맘마미아’ 퍼포먼스를 위해 멤버들은 구슬땀을 흘리면서 연습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
한편 카라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