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백' 시크릿, 완전체 티저이미지 속 '성숙+요염' 눈길
시크릿의 새로운 ‘완전체’ 티저 이미지 공개와 동시에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 티저 영상이 금일(7일) 정오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 오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시크릿의 새로운 ‘I’m In Love’ 완전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시크릿은 귀엽고 상큼한 소녀가 아닌, 사랑에 빠진 고혹한 여인으로 180도 ‘파격 변신’에 성공한 모습이다. 앞서 시크릿은 팬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 매력’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에 타이틀곡 ‘I’m In Love’는 마음에 드는 남자를 향해 외치는 당돌한 사랑노래다. 아기자기한 사랑 고백이나 수줍은 소녀의 마음이 아닌, 보는 이들을 매혹시킬 만한 당당함으로 본인의 마음을 거침없이 고백하는 것.
또한, ‘I’m In Love’ 티저 영상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시크릿의 다채로운 매력을 화려한 볼거리로 풀어냈다.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풍성한 영상미와 한층 농염해진 시크릿의 성숙미가 더해져 이루는 절묘한 조화가 관전 포인트다.
특히 ‘I’m In Love’ 뮤직비디오는 시크릿과 오랜 시간 합을 맞춰 ‘최상’의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영상제작 프로덕션의 명가 쟈니브로스가 함께 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B.A.P(비에이피), 소녀시대, 비스트, 포미닛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다수의 작업을 진행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순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시크릿의 아찔한 ‘반전매력’을 환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한편, 헤어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에 빠진 시크릿처럼 올 여름을 가장 핫(Hot)하게 달굴 ‘히트 예감’ 시크릿의 신곡 ‘I’m In Love’ 티저 영상은 오늘(7일) 정오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 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