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갓세븐(GOT7), 10월 일본서 싱글앨범 발표..전격 데뷔!
갓세븐(GOT7)이 일본 닛칸 스포츠 기사를 통해 오는 10월 일본 전격 데뷔 사실을 알렸다.
29일 오전 발표된 기사에 따르면, GOT7은 10월 데뷔 싱글을 발표하며 일본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현재 작업 중인 타이틀 곡은 한미일 프로듀서가 참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앨범에는 2PM의 Jun.K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SO LUCKY’라는 곡이 수록될 것으로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일본서 본인이 프로듀싱한 솔로 앨범 ‘LOVE&HATE’로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프로듀서로서의 저력도 입증한 Jun.K는 후배인 GOT7의 색깔을 잘 표현할 곡을 작업했다.
'SO LUCKY'는 어쿠스틱 악기, 피아노 등 악기를 기반으로 GOT7의 힙합적인 느낌의 멜로디와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서 ‘모든 세상이 너에게 등을 돌리더라도 난 항상 너의 편이 되어 줄 거야’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어 기사는 GOT7 첫 번째 일본 전국 투어 ’GOT7 1st Japan Tour 2014 TOUR’의 스페셜 게스트 이야기도 전했다. 10월부터 시작될 일본 전국 투어의 파이널 공연에 Jun.K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이 확정되었다는 소식. 11월 마쿠하리 맷세 이벤트 홀서 열리는 파이널 공연에서 펼쳐질 GOT7과 Jun.K의 합동 무대는 일본 현지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