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Back' 티저 캡쳐


인피니트가 16일 자정 컴백 타이틀 곡 ‘Back’의 티저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Back’의 티저영상은 지난 ‘라스트 로미오’의 귀공자풍 분위기와 180도 다르게 거친 남자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교차되는 클로즈업과 이미지 컷에는 인피니트 멤버 얼굴에 상처가 뚜렷하며 티저 마지막 컷에는 짧지만 강렬한 액션으로 마무리 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의 분위기를 암시한다.

특히 오케스트레이션 선율에 “Can you save me”라고 부르는 멜로디 라인은 애절하고 강렬하게 각인되며 타이틀 곡 ‘Back’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거친 모습도 너무 잘 어울리는 듯!!”, “확 바뀐 분위기! 티저만으로도 대박 예감!!” 등의 관심을 쏟아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 곡 ‘Back’은 오케스트라 팝 장르의 음악이다. 그 동안 들려주지 않았던 새로운 색깔의 음악이 될 것”이라며 “뮤직비디오는 촬영 2주전부터 틈틈이 액션 스쿨에서 준비를 하며 멤버들의 고생이 많았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금주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 22일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을 발매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