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안재현, '너포위' OST 참여..꿀성대로 여심 공략!
안재현이 <너포위> OST에 참여해 녹음을 마쳤다.
SBS 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극본 이정선, 감독 유인식)의 안재현이 OST에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 안재현의 OST 참여곡은 7월 10일 온라인에 발매되는 <너포위> 디지털 OST에서 공개된다. 곡명은 “그게 너였다”로 <너포위>의 하근영 음악감독이 작곡했다.
안재현은 연기자 데뷔 전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 스페셜 DJ와 '김창렬의 올드스쿨' 고정게스트로 참여하며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꿀성대'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안재현은 <너포위> OST를 통해 데뷔 후 처음 대중에게 노래를 선보이는 것으로 팬들의 기대가 벌써부터 대단하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의 동생 천윤재로 데뷔한 안재현은 영화 <패션왕>과 <너포위>에 연달아 캐스팅되며 팬들은 물론 방송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재현은 미소년 같은 비주얼에 중저음의 목소리로 작품 속에서 은근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안재현은 <너포위>에서 사생활이 베일에 싸인 박태일 역을 맡아 유들유들한 성격의 이성적인 신입경찰로 열연해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