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프엑스 f(x), 'Red Light' 뮤비 공개 2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
f(x)의 정규 3집 타이틀 곡 ‘Red Light’ 뮤직비디오가 벌써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해 화제다.
지난 3일 정오 유튜브에 공개된 ‘Red Light’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공개 22시간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현재 2,003,615 조회수(오전 10시 기준)를 기록, f(x)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한, 1년만의 컴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f(x)는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Red Light’의 무대를 드디어 첫 공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신곡 ‘Red Light’의 가사에는 잠시 멈춰서 인생의 소중한 것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는 메시지를, 경고를 상징하는 빨간불(Red Light)에 빗대어 담은 만큼, 가사와 조화를 이루는 역동적이며 절도 있는 동작들로 퍼포먼스를 구성해, f(x)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한껏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이번 ‘Red Light’의 퍼포먼스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부부 안무가 키오니&마리엘 마드리드(Keone&Mariel Madrid)와 f(x)가 첫 호흡을 맞춘 작품이어서 눈길을 끌며, f(x)만의 경쾌한 느낌을 살린 안무는 물론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힙합적인 그루브함이 느껴지는 동작들까지 더해진 새로운 매력을 선사,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더불어 f(x)는 오늘(4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Red Light’와 함께 수록곡 ‘MILK’의 무대를 선사하며, 5일 MBC ‘쇼! 음악중심’과 6일 SBS ‘인기가요’ 에서는 ‘Red Light’와 ‘All Night’ 을 선보일 계획이어서 안방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f(x)의 정규 3집 앨범 ‘Red Light’는 오는 7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