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이스트 백호 티저


NU’EST(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가 26일 오전 12시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http://www.twitter.com/nuestnews)와 뉴이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nuest.co.kr) 등을 통해 NU’EST(뉴이스트) 멤버 백호의 티저이미지를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호는 강한 남자의 모습이 아닌 아련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그간 감미로운 목소리와 대비되는 건강한 이미지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팬들 사이에서 상남자로 불리게 했던 눈빛을 자랑했던 백호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수영장에 걸터앉아 물에 하반신을 담근 채 먼 곳을 바라보는 시선은 촉촉함과 아련함마저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는 NU’EST(뉴이스트)의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 2년여 만에 발매 되는 정규 앨범으로 NU’EST(뉴이스트)의 이미지 변신이 기대되는 앨범이다. 2014년을 맞아 멤버들 전원이 성인이 됨에 따라 더욱 큰 변화를 선보이기 위해 공백기 동안 많은 준비를 해왔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NU’EST(뉴이스트)는 23일(월) 렌을 시작으로 멤버 개인의 티저이미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NU’EST(뉴이스트)의 정규 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은 오는 7월 9일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