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갓세븐 '잭슨' 스토리 티저 캡쳐


GOT7의 ‘내 남자 티저’ 시리즈가 잭슨편을 공개했다.

GOT7은 지난 18일 밤, GOT7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세 번째 티저영상 ‘잭슨’편을 공개, 박력과 부드러움이 깃든 잭슨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일명 ‘내 남자 GOT7’으로 불리는 이번 GOT7의 티저 시리즈는 ‘농구하는 썸남 JB’, ‘터프한 썸남 마크’에이어 ‘부드러운 미소와 박력 넘치는 썸남’ 잭슨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적한 골목길을 썸녀와 걷는 잭슨의 옆모습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함께 발을 맞추어 걷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눈길로 싱긋 웃어주는 잭슨의 모습에 마치 보는 이가 썸녀가 되어 잭슨과 함께 있는듯한 설렘을 준다.

날씨만큼 밝고 부드러운 미소로 서로를 바라보던 잭슨은, 좁은 골목길로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마크가 지나가자 일순간 옆의 ‘썸녀’를 자기 곁으로 당기며 ‘I told you to stand by me!(내 옆에 있으라고 했잖아!)’라고 말한다. 박력 있는 행동과 말, 그리고 상대를 걱정하는 잭슨의 표정은 영상을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하며, 상 남자 잭슨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한다는 의견이다.

특히 영상의 뒤에 이어지는 잭슨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골목길을 걸으며 ‘썸녀’의 어깨를 감싸기를 시도하는 수줍은 모습이 담겨, 앞서 박력 있던 모습과 대조되며 풋풋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내 남자 GOT7, JB, 마크, 잭슨에 이어 심장을 뛰게 할 새로운 네 번째 티저영상은 오늘 밤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