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솔로곡 '그 때 그 날처럼' 오늘 낮12시 공개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발라드곡 '그 때 그 날처럼'을 발표한다.

3일 낮 12시, 비투비 서은광이 부른 솔로곡 '그 때 그 날처럼'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 때 그 날처럼'은 사랑하는 이가 꼭 돌아오기 바라는 마음을 슬픔 어린 서정으로 표현한 곡으로, 피아노 선율과 목소리로 완성시킨 도입부와 기다리는 이의 간절함을 담은 가사가 압권이다. 후반부에 등장하는 스트링 선율과 서은광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긴 여운을 남긴다.

서은광은 그동안 발라드와 댄스, 뮤지컬 등에서 시원한 고음 처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어 이번 '보이스 프로젝트'의 주자로 낙점됐다.

'큐브 보이스 프로젝트'는 지난해 비스트 양요섭과 큐브걸스(CUBE GIRLS,가칭)의 듀엣곡 '퍼퓸(Perfume)'으로 첫 시작을 알렸다. '퍼퓸'은 감성적이고 사랑스런 보컬의 매력으로 화사한 봄의 느낌과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큐브 보이스 프로젝트'는 보이스(Voicie)라는 단어 그대로 큐브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통해 보컬이 지니는 다양한 매력을 여러 장르 속에서 새롭게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한 보컬 유닛 프로젝트다.

한편 서은광이 부른 '그 때 그 날처럼' 음원은 오늘(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