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백' 비스트, 첫 번째 스포일러 영상 공개 '요섭 등장'
오는 6월 16일 컴백을 앞둔 그룹 비스트가 첫 번째 컴백의 단서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5월 31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메인보컬 양요섭이 등장해 6월 16일로 다가 온 비스트의 컴백을 기다려 준 팬들에 대한 감사와 인사말을 전했다.
양요섭은 첫 번째 비스트 컴백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서 “얼마 후면 저희 비스트가 컴백을 하는데 팬분들이 얼마나 학수고대했을지, 마음이 짠하기도 하다”며 “새로운 콘텐츠들 많이 준비했으니 곧 있으면 시작되는 비스트 컴백과 새 노래 많이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비스트의 컴백 스포일러 영상은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다양한 형식의 컴백 에피소드를 담은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는 영상 속에서 배경이나 세심한 소품 하나,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매력 변신 포인트는 물론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속에서 앞으로 공개될 비스트의 6월 컴백에 관한 갖가지 정보들이 내재되어있어 컴백에 대한 단서를 찾아가는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앞서 새로운 로고 이미지와 함께 ‘2014.06.16’ 이라는 날짜를 공개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비스트는 오는 6월 16일, 총 7곡이 수록된 미니음반 6집을 발매하며 약 1년만의 컴백으로 국내외 팬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6월 16일로 컴백을 확정 짓고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