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크릿 전효성 / TS 제공


전효성의 첫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에 티저영상이 금일(8일) 오후 12시 공개된다.

전효성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필 첫 번째 솔로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의 타이틀곡 ‘Good-night Kiss’ 티저 영상은 오늘 정오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 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효성의 첫 솔로 앨범<TOP SECRET>은 그간 전효성이 갈고 닦은 노하우의 집약 판으로, 심사숙고 끝에 본인이 직접 앨범 타이틀을 정하는 등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혀 의미가 더욱 깊다.

또한, 이번 <TOP SECRET> 앨범은 제작단계부터 국내 최고의 드림팀이 모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화려한 참여진을 자랑한다. 그 중 타이틀곡 ‘Good-night Kiss’는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댄스 곡이다. 이는 힙합 트렌드인 TRAP으로의 크로스 오버를 시도하면서도 천편일률적인 구성을 파괴해 기존 댄스 곡들과는 차별성을 둔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전효성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곡 ‘Good-night Kiss’에 대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부각시키는 안무에 살랑살랑 귀를 간질이는 멜로디가 더해져 대체 불가능한 전효성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해냈다”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베이글녀 전효성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정오에 공개될 티저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 <TOP SECRET>에는 시크릿 활동 때부터 함께 작업해 온 MARCO와 전다운 작곡가는 물론이고, 이번 앨범을 계기로 새롭게 합을 맞추게 된 작곡가 미친감성과 KZ의 곡이 수록돼 힘을 보탰다. 앨범 전반에 유니크한 멜로디와 음색을 더하고, 전효성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겠다는 포부다.

한편 전효성은 오는 12일 삼성동 클럽 뱅가드에서 <TOP SECRET> 쇼케이스를 개최해 뜨거운 관심 속에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디딜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