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나, 신곡 '예쁜 속옷' 티저 공개..화이트 시스루룩 '초섹시!'
가수 지나(G.NA) 가 컴백한다.
‘섹시 디바’로 군림하며 남심을 사로잡아 온 가수 지나가 오는 4월 21일로 1년 만의 컴백을 확정했다.
지나는 14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계정등을 통해 오는 4월 21일, 디지털 싱글 ‘예쁜 속옷’으로 컴백함을 알리고 동시에 한층 아름답고 세련된 모습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오는 21일 신곡 ‘예쁜 속옷’을 발표하는 지나는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예쁜 속옷’의 티저 이미지에서 화이트 시스루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끌어 모았다.
‘황금 비율’의 바디라인과 고혹적인 미모로 정평이 나 있는 지나의 ‘예쁜 속옷’ 티저 이미지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지나의 양면적인 매력을 한 눈에 보여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는 작년 3월 가요계 정상을 차지하며 섹시 디바의 파워를 보여줬던 ‘웁스(Oops)!’ 활동 이후 1년 만의 공식 컴백으로, 그 동안 각종 OST 와 피처링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던 지나가 20대를 관통하며 새로운 감성으로 변신을 꾀한다는 점을 엿볼 수 있다.
그 동안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를 화자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제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했던 지나가 이번에는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사랑 노래 ‘예쁜 속옷’으로 여자들의 순수하고 솔직한 감성을 선보이는 것.
지나는 ‘예쁜 속옷’이라는 도발적인 제목의 신곡을 통해서 사랑에 빠져 본 여자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한 가사로 올 봄 많은 연인들의 ‘연애 교과서’를 가감없이 들려줄 예정.
‘예쁜 속옷’은 상큼하고 드라마틱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지나 특유의 여린듯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보컬로 언제, 어디서나 듣기 좋은 사랑노래다.
한편,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디지털 싱글의 ‘예쁜 속옷’ 컴백을 선포한 지나가 이 번 신곡 ‘예쁜 속옷’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