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트 'B.T.D' 인스트루멘탈 버전 뮤비 캡쳐


인피니트의 히트곡 ‘B.T.D’(Before The Dawn)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절, 판매처 홈페이지 마비, 실시간 검색어 장악 등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인피니트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The Origin]이 이번엔 타이틀곡 ‘B.T.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B.T.D’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뮤직비디오는 2011년 발표되었던 ‘B.T.D’ 뮤직비디오의 못다한 이야기를 담아 새롭게 편집됐다.

3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 등을 통해 공개된 뮤비 영상은 한 편의 액션영화를 연상케 한다. 숨가쁘게 진행되는 영상 속 인피니트 멤버 우현과 엘의 격렬한 싸움은 거친 남성의 매력을 한껏 뽐낸다.

인피니트는 2011년 ‘B.T.D’ 활동 당시 뮤직비디오에 대해 “학업, 방황, 가족 등의 고민 속에서 탈피하고 싶지만 결국 빠져나갈 수 없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설명한 바 있다.

‘B.T.D’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의 ‘추격자’, 아이유의 ‘분홍신’ 등을 통해 자신만의 영상미를 인정 받아 온 황수아 감독이 직접 재편집에 나섰다. 황수아 감독은 인스트루멘탈 버전에 맞게 더 집중력 있고 무게감 있는 또 다른 이야기를 완성했다.

한편, 인피니트 대표 곡들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The Origin]은 4월 10일 정식 발매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