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신혜 / 솔트 제공


박신혜가 봄을 맞아 싱그러운 목소리를 담은 깜짝 음원을 공개한다.

박신혜 소속사 S.A.L.T.엔터테인먼트는 4월 1일(내일) 정오 박신혜의 디지털 싱글 '팔베개'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 동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최근의 '상속자들'까지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마다 OST를 부르며 탄탄한 보컬실력을 인정받은 박신혜가 이번에는 OST가 아닌 그녀만의 색깔을 담아낸 음원 '팔베개'를 대중에게 선보이게 된 것. 봄을 만난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박신혜의 달콤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팔베개'는 '멀티테이너 박신혜'의 또 다른 매력이 담긴 행복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팔베개’는 JYJ의 '찾았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용찬 작곡가가 곡을 쓰고 거미, 아이유, 하동균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 한 최갑원이 가사를 붙여 탄생한 곡으로 달콤한 멜로디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가사가 리스너들의 설레는 감성을 자극한다. 김도훈, 김진우, 마리오 등 쟁쟁한 프로듀서들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총 기획하였으며, 프로듀서 황성진이 총 프로듀싱을 맡았다. 프로듀서 황성진은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이 박신혜의 설레는 목소리를 통해 더욱 사랑스러운 곡으로 해석됐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해 영화 '7 방의 선물'과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대체할 수 없는 생명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은 박신혜는 현재 조선시대 美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감독 이원석) 촬영에 돌입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