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 '그런남자'디스한 '그런여자' 벨로체 / 사진 : 벨로체 신지현 트위터, 유투브 영상 캡처


브로 '그런남자' 디스(상대방을 공격하는 힙합문화 중 하나)한 '그런여자' 벨로체에 대한 관심이 높다.

지난 26일 여성그룹 벨로체는 앞서 발표한 브로 '그런 남자'의 가사를 가져와 조목조목 따지는 패러디 형태의 '그런 여자'를 발표했다.

브로 '그런 남자'와 동일한 카카오톡 형식의 뮤직비디오에서 벨로체의 '그런 여자'는 '함께 맛있는 밥을 먹어도 가끔 말없이 계산하는 그런 여자', '기념일을 지나쳐버려도 환하게 웃으며 모든 걸 이해해주는', '성형하지 않아도 볼륨감이 넘치는 너를 위한 에어백을 소유한 여자', '니가 아무리 연락안된다 해도 남자는 바빠야 된다는 마인드의 여자'라는 글들로 남성의 로망을 조목조목 이야기 하고 있다.

이어 브로 '그런 남자'에서가사 말미에 '네가 아무리 왕자 님을 원하신다면 사우디로 가세요'라며 '일부다처제인건 함정'이라는 비판적인 말처럼 '그런 여자'에서도 '김태희를 원하신다면 우크라이나로 가세요'라며 '내전 중이라는게 함정'이라고 마무리해 비판적인 시각을 유지했다.

이에 벨로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다. 벨로체는 똘아이박이 수장인 크레이지사운드가 야심 차게 준비한 3인조 여성그룹으로. 엠넷 '보이스코리아' 출신 김채린과 신지현이 의기투합했으며 여기에 독특한 음색의 김수진까지 가세했다.

특히 멤버 신지현이 과거 공개한 벨로체 멤버들의 일상 모습은 가창력에 완벽 미모까지 더하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끄는 것.

브로 '그런남자'디스한 '그런여자' 벨로체에 누리꾼들은 "브로 '그런남자'디스한 '그런여자' 벨로체 왜 이제 알았지?", "브로 '그런남자'디스한 '그런여자' 벨로체, 오! 보이스 코리아 출신이 둘이라니 몰랐어요", "브로 '그런남자'디스한 '그런여자' 벨로체 예쁘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