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백! 엠블랙, 24일 낮 12시 새앨범 '브로큰' 음원 공개
그룹 엠블랙의 6번째 미니앨범 'BROKEN(브로큰)'이 3월 24일 낮 12시 공개된다.
엠블랙의 새 앨범 '브로큰'은 이별을 테마로 한 앨범으로, 타이틀 곡 '남자답게'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엠블랙의 '남자답게'는 가수 휘성이 남자 그룹과 처음으로 협업한 곡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 모았다. 또한 아티스트로서 엠블랙이 직접 작곡한 곡들이 수록되었다. 휘성이 엠블랙의 새 앨범에 참여했단 사실이 사전에 유출되자 엠블랙 소속사로 문의 전화가 쇄도하는 등 발매 전부터 엠블랙 신보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는 엠블랙 멤버 지오와 휘성이 해외 콘서트에서 만나 음악적인 이야기를 교류해 오면서 서로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낸 것이 계기가 되어 이번 엠블랙의 신보 '브로큰'에서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제이튠 캠프에 따르면 "'남자답게'는 듣는 즉시,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감각적인 그루브와 표현이 단연 돋보이는 곡으로 엠블랙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을 단번에 보여주는 곡입니다. 이는 현 아이돌 음악과는 확연히 차별되는 음악이 될 것입니다"라고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엠블랙은 24일(오늘) 오후 6시 30분 와팝홀에서 진행되는 'MBLAQ 6th Mini Album 'BROKEN' Showcase'를 개최하며 처음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