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포미닛 '오늘 뭐해' 뮤비 캡쳐


포미닛의 가요계 공습이 본격화됐다.

포미닛은 17일 0시를 기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의 음원을 공개하는 동시에 유투브를 통해서 ‘오늘 뭐해’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색다른 변신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포미닛의 ‘오늘 뭐해’는 발매 직후 각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에 안착, 17일 오전 8시 현재 4개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본격적인 컴백무대에 앞서 중독적인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았다.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작년 상반기 가요계를 강타하며 음원 열풍을 몰고 왔던 히트작 ‘이름이 뭐예요?’에 이은 용감한 형제와의 협업으로 발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오늘 뭐해’는 친한 사이에서 일상적으로 자주 쓰는 ‘오늘 뭐해’라는 인사말을 테마로 또 한 번 일상에서 흔히 이루어지는 상황을 다루며 공감 어린 가사로 대중에게 강한 어필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뭐해’는 지루한 일상을 탈출해 특별한 재미를 찾는 사람들과 신나게 어울려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콘셉트인만큼 뮤직비디오에서도 몽환적이면서 독특한 미장센으로 화려하고 이색적인 연출로 시각적인 충격을 선사한다.

특히, 래퍼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하는 전지윤의 느낌 충만한 액션을 필두로 동화 속 말괄량이로 장난기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발랄함을 어필한 권소현 등 획일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독특한 캐릭터로 등장한 멤버들은 발군의 기량을 뽐냈다.

한편, 포미닛은 중독성 짙은 멜로디로 또 한 번의 히트넘버를 예약한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의 음원을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선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