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홍기 '백년의 신부' OST 녹음현장 / 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


이홍기가 부른 <백년의 신부> OST가 오늘 드라마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최근 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에는 FT아일랜드 이홍기의 OST 녹음 사진이 공개됐다. 이홍기는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아직하지 못한 말’을 직접 불렀는데 AOA 초아가 부른 똑 같은 노래의 남자 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년의 신부>에서 냉정한 차도남 최강주 역을 열연 중인 이홍기는 성공적인 연기 변신으로 시청률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13일 있었던 TV조선 <백년의 신부> 현장 공개 행사에서는 이홍기의 OST 녹음이 윤상호 PD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성사되었음이 밝혀져 큰 주목을 끈 바 있다.

이홍기는 작년에 부른 SBS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 OST PART1 ‘말이야’를 크게 히트시키며 명품 OST 가창자로도 인정받았다. 이번 <백년의 신부> OST에 이홍기가 가세함에 따라 상승세를 타고 있는 드라마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조선 드라마 스페셜 <백년의 신부> (극본 백영숙, 감독 윤상호)는 뜨거운 인기몰이에 힘입어 파격 편성을 결정, 금주부터 금토 밤 11시로 방송 시간을 변경하고 안방극장을 찾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