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미' OST 참여한 SM루키즈 웬디, 가창력+영어실력 수준급!
SM엔터테인먼트의 예비스타 브랜드 ‘SMROOKIES’(에스엠루키즈)가 새 얼굴 웬디를 공개했다.
웬디는 Mnet 드라마 ‘미미’(극본 : 서유선, 연출 : 송창수) OST에 참여, 극중 남녀 주인공인 한민우(최강창민 분)와 미미(문가영 분)의 러브 테마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불러 안방 시청자는 물론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이번 OST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웬디는 지난 2012년 ‘SM 글로벌 오디션 in 캐나다’를 통해 캐스팅 되었으며,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피아노, 기타, 플루트, 색소폰 등 악기 연주 능력, 유창한 영어 실력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신예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웬디의 솔로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는 가수 이현우의 1집 앨범 수록곡을 리메이크, 웬디의 호소력 짙고 감성적인 보컬과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인 빅 발라드 버전으로 편곡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 곡은 14일(금일) 낮 12시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드라마 영상과 감성적인 음악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Mnet 4부작 드라마 '미미'는 금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되며, ‘미미’ OST 전곡 음원은 오는 17일 정오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