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녀시대 / SM 제공


새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로 컴백하는 소녀시대가 미스테리 컨셉을 담은 단체컷과 리얼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컴백 발표와 함께 미스테리 Girl로 변신한 이미지 티저 등으로 연일 이슈를 불러일으킨 소녀시대는 금일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단체컷을 공개해 소녀시대의 미니 4집 ‘Mr.Mr.’와 새로운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는 지난 26일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smtown.com/)를 통해 무대 밖 소녀시대의 리얼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했으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26일 밤 11시 경 첫 공개된 제시카의 영상은 멤버 써니가 직접 찍은 대기실 몰래카메라로, 잠들어 있는 제시카의 입에 과자를 넣으며 장난을 치는 모습을 담아 큰 웃음을 자아내며, 뒤이어 자정에 공개된 리얼 영상에는 숙소에서 치킨, 과자, 과일, 아이스크림 등을 먹으며 폭풍먹방을 선보이는 써니의 모습이 담겨 있어 소녀시대만의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는 이번 제시카, 써니의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No.1 걸그룹 소녀시대의 모습이 가감없이 담긴 영상을 연이어 깜짝 공개할 계획이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며 소녀시대를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영상은 아무런 사전 공지 없이 이른바 게릴라로 공개되어 더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영상이 공개된 웹페이지 디자인 역시 CCTV화면에 보여지는 멤버의 얼굴을 클릭하면 해당 멤버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흥미롭게 구성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Mr.Mr.’는 금일 출시되며, 소녀시대는 오는 3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