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백' 비투비, 신곡 '뛰뛰빵빵' 재킷 메이킹 공개
타이틀곡 ‘뛰뛰빵빵’으로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갖는 그룹 BTOB(비투비)가 4집 미니 음반 '뛰뛰빵빵'의 재킷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20일 정오, 유투브 공식 채널을 통해서 ‘뛰뛰빵빵’의 재킷 촬영장에서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휘한 7명의 멤버들의 재기발랄한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정일훈의 부상투혼'으로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 이어 이번에는 '뛰뛰빵빵' 재킷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추운 날씨에 진행된 야외 촬영장 스케치부터 각자의 스토리가 담긴 콘셉트 사진을 찍는 생생한 과정을 담았다.
재킷에 공개된 사진처럼 비투비 멤버들은 '사업가', '바리스타', '아티스트', '터프가이' 등 저마다의 커리어를 지닌 콘셉트를 가지고 촬영에 임해 그 어느 때 보다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상상력을 부추기는 재킷 사진을 완성했다.
특히 비투비는 이 날 촬영에서 추운 겨울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서만큼은 내색 없이 포즈를 취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비투비 멤버 이창섭은 평소에 좋아하는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는데, 반바지를 입고 촬영에 임하는 등 추운 날씨에도 '뛰뛰빵빵' 미니앨범 재킷을 위해 투혼을 발휘하기도 했다.
한편, 비투비는 ‘뛰뛰빵빵’의 발매 직후 한터차트 일간 순위 1위에 3일 연속 올랐으며, 20일 오후 Mnet의 '엠카운트다운'에서 ‘뛰뛰빵빵’의 첫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