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 '사랑해' 재킷 / 큐브DC 제공


가수 비가 정규 6집 ‘레인이팩트’ 리패키지 앨범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7일 오전 비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재킷 이미지는 검정 페도라로 얼굴을 가린 채 강렬한 시선으로 흡입력 있는 컷을 연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비의 남다른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시크한 표정 연기에 붉은 니트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두었다. 이처럼 비의 새로운 모습과 타이틀 곡 ‘사랑해’로 인해 팬들은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사랑해’를 비롯, 오늘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레인 이펙트 스페셜 에디션’은 새로이 추가 된 곡들로 정규 6집과는 또 다른 장르와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을 찾아간다.

특히 비가 직접 전곡 작사,작곡을 했던 6집 앨범 ‘레인이펙트’에 이어 이번 ‘레인이펙트 스페셜 에디션’ 또한 비가 직접 곡을 만들어 선보이면서 비의 마음 속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는 이번 앨범에서 독특한 음색과 가창력으로 알앤비 장르로의 음악적 변신을 꾀하며 신곡 ‘사랑해’를 타이틀로 내세웠다. 웅장한 오케스트라를 배경으로 비의 감성을 울리는 가창력도 함께 엿볼 수 있는 신곡 ‘사랑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애절한 고백을 하는 ‘프로포즈 송’이다.

한편, 신곡 ‘사랑해’를 비롯한 비의 ‘레인 이펙트’ 리패키지 앨범은 7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11일 오프라인에서도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