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JYJ매거진 3호 멤버별 표지 공개..최고 작가진과 콜라보
‘The JYJ 3호’ 멤버별 매거진이 베일을 벗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월 발매되는 JYJ매거진 3호의 표지를 공개한다. 이번 매거진은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각각의 멤버가 사진작가와 콜라보 작업을 통해 자신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생각을 사진에 담았다”고 밝혔다.
또한 “각 멤버별 매거진은 한, 일 동시 발매되며 1차 예약 종료 후 문의가 빗발쳐 오늘부터 2차 예약을 오픈한다. 각 매거진은 130p 내외로 이루어진 사진 화보집 형태로 멤버들은 조선희, 목나정, 김영준 작가와 함께 작업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표지에는 각 멤버들의 개성이 두드러졌다. 김재중은 루즈한 핏의 그레이 니트를 입은 자유분방한 뮤지션의 느낌을, 박유천은 항구에서 자켓을 들고 와일드한 느낌을 엿볼 수 있고 김준수는 댄디하면서도 강렬한 비주얼을 완성하며 각 매거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재중은 뮤지션으로 자유분방한 모습과 일상이 엿보이는 자연스러운 사진을 담아 자신의 일상을 보여줬고 박유천은 영화 ‘해무’ 촬영장인 부산에서 올로케로 촬영을 하며 다양한 컨셉과 배경으로 배우 박유천의 ‘천의 얼굴’을 담았다. 김준수는 스튜디오에서 하루종일 놀이를 하듯 촬영하며 다양한 소품과 의상으로 팔색조 매력을 담았다.
‘The JYJ’는 JYJ만의 아주 특별한 인터뷰 매거진으로 이미 25시간의 솔직한 인터뷰를 담은 <JYJ 창간 특집호>와 친구와 우정이라는 테마로 화보와 인터뷰를 담은 <JYJ 여름 특집호>를 발행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한편, JYJ의 아주 특별한 인터뷰 매거진 ‘The JYJ’ <JYJ 신년 특집호>는 내달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되며 씨제스 스토어(http://cjesstore.com/, http://www.jyjjapan.jp/)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