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 큐브 제공


그룹 비투비가 오는 17일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뛰뛰빵빵’으로 컴백한다.

비투비는 3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음반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재치 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뛰뛰빵빵’의 티저 이미지에서 비투비는 저마다 깜찍한 미니카를 탄 채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펼치는 듯 실감나는 표정연기로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발랄한 느낌을 온전히 드러냈다.

'뛰뛰빵빵'은 용감한 형제와 비투비의 첫 만남이 이루어진 곡으로 90년대 후반 흑인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힙합 넘버, 강렬한 드럼라인을 따라 비투비 멤버들의 유려한 플로우가 돋보인다.

이보다 앞서 비투비는 설 연휴 내내 대활약을 펼친 각 예능프로그램에서 신곡 ‘뛰뛰빵빵’의 일부를 BGM으로 사용, 기습공개를 통한 색다른 방식의 티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해당 부분의 영상이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 쉼없이 노출되면서 비투비의 예능감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함께 어필되는 순간이었다.

특히 비투비의 신곡 ‘뛰뛰빵빵’의 일부는 이민혁이 높이뛰기 부문에서 금메달을 확보한 뒤 신기록 수립하는 장면에 등장하면서 슬로우모션의 영상과 함께 감동적인 티저의 한 장면으로 연출되었다. 이에 팬들은 17일로 다가 온 비투비의 컴백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는 것.

‘뛰뛰빵빵’을 비롯한 비투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은 강렬한 남성미를 선보였던 전작 ‘스릴러’에 이어 5개월만의 컴백을 알리며 비투비의 또 다른 성장세를 보여줄 예정. 그 동안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들며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뉴잭스윙 등 다양한 장르와 무대의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신곡 ‘뛰뛰빵빵’을 비롯한 미니앨범 4집을 오는 17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 ‘드림K팝 콘서트’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필리핀에 머무르며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