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투비, 신곡 '뛰뛰빵빵'으로 2월 가요계 달군다
그룹 비투비가 오는 2월 컴백을 확정,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8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2월에 전격적으로 컴백하는 소식을 알렸다. 이보다 앞서 비투비는 ‘뛰뛰빵빵’의 벽보가 붙어있는 곳에서 비, 태진아 선배님과의 인증샷을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낳기도 했다.
이 밖에도 비투비 멤버들은 ‘뛰뛰빵빵’의 콘셉트상 ‘운전’을 활용한 센스넘치는 힌트를 통해 방송 중에 타이틀곡 알리기에 나섰고 무심하게 붙어있는 벽보가 방송에 배경으로 노출되는 상황들도 있었다.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재밌는 어감만큼이나 독특하고 감각적인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에 따라 온-오프라인상에서 제목을 이용해 다양한 스포일러가 이뤄지고 있는 것.
비투비의 ‘뛰뛰빵빵’은 가사 중 ‘운전을 하는 주인공’이라는 설정상 라디오등 방송출연에서 멤버들이 던지는 다양한 힌트들이나 일상으로 파고든 캠페인, 벽보 등 이미 여러 차례 스포일러가 있어왔던 만큼 앞으로도 방송 등에서 비투비의 컴백을 알리는 여러 노력들이 동원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9월 타이틀곡 ‘스릴러’로 극대화된 남성성을 선보였던 비투비는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감성적인 보컬로 오는 2월 전격 컴백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