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그레이독 피처링 / 시진 : 가족액터스, 팝네트워크 제공


신소율의 녹음실 사진 베일이 드디어 벗겨졌다.

지난 13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배우 신소율의 녹음실 사진은 다름아닌 소울 힙합의 주목받는 신예그룹 그레이독의 신곡 '너 때문에'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신소율 소속사 측은 "그레이독이 추운 겨울날 많은 연인들이 듣고 공감할 신곡 '너 때문에'에 두 아티스트가 힘을 모으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그레이독의 신곡 '너 때문에'는 그레이독의 첫 싱글이었던 '조금만 더'의 프리퀄 곡으로 '조금만 더'가 사랑하는 남녀가 이별 후의 심경을 가사로 표현했던 반면, '너 때문에'는 이별하기 전 남녀가 너무도 사랑하지만 그로 인해 이별이 찾아올까 조금은 불안해하는 이야기를 가사로 담았다.

또한 이번 곡에서 신소율의 풋풋한 보이스가 더해져 한결 풍성한 곡으로 탄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신소율이 그레이독의 신곡 피처링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그의 데뷔를 함께 했던 매니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신소율이 적극적으로 추진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한다. 7년 전 신소율의 연예계 입문을 도왔던 매니저가 서로 성장해 도움이 될 수 있을 때 다시 뭉치자고 했던 약속을 7년이 지난 2014년 앨범 제작자로 성장한 매니저의 러브콜로 신의가 지켜졌다.

또한 신소율은 그레이독과 함께 그레이독의 앨범 발매날인 17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릴 2014 K-Pop Dream Concert 'Happy New Year with K-Pop'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예매를 못한 분들은 17일 당일 현장 티켓팅을 통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그레이독과 신소율이 함께한 '너 때문에' 티저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