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친오빠 B1A4 앨범 편곡-기타 참여 / 사진 : 더스타DB, B1A4 'lonely' 티저영상 캡처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이 그룹 B1A4(비원에이포) 신곡에 편곡 및 기타 세션으로 참여한 사실이 알려졌다.

13일 박신혜는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오빠가 기타 세션하고 편곡 맡은 곡이래요. 노래 좋으네요. 얼~ 기타 좀 늘었는데"라는 글과 함께 B1A4 정규 2집 앨범 '후 엠 아이(WHO AM I)' 트랙리스트가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박신혜 친오빠가 참여한 곡은 B1A4의 새 앨범 6번 트랙 '오 마이 갓(OH MY GOD)'으로,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은 이 곡의 기타와 편곡에 참여했다.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은 통기타 포크 그룹 나무자전거의 객원 멤버로 활동했으며, 과거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배우 박신혜의 친오빠임을 털어놔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신혜 친오빠 B1A4 앨범 참여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신혜 친오빠 B1A4, 남매가 다재다능하네", "박신혜 친오빠 B1A4, 어떤 곡인지 들어봐야겠다", "박신혜 친오빠 B1A4, 오빠가 뮤지션인 줄 몰랐네", "박신혜 친오빠 B1A4, 우월한 유전자였네", "박신혜 친오빠 B1A4, 예능인 집안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종영한 SBS '상속자들'에서 호연을 펼친 박신혜는 영화 '상의원'(가제/감독 이원석) 촬영을 앞두고 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실제로 존재했던 의복 관련 기관인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사극으로, 박신혜, 유연석, 고수, 한석규, 마동석이 주연을 맡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