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개리' 솔로미니앨범 트랙리스트 / 리쌍컴퍼니 제공


15일 발매될 '리쌍' 개리의 솔로 미니앨범[MR.GAE]이 두 개의 타이틀곡으로 정한 가운데, 첫 번째 타이틀 곡인 <XX>몰라>의 티저가 리쌍컴퍼니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11일 개리는 SNS를 통해 깜짝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XX몰라>, <조금 이따 샤워해>, <MR.GAE>, <술 취한 밤의 노래> 등 파격적인 제목들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는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흑백영상을 배경으로 물이 차오르는 유리 통 안에 개리가 애절한 표정으로 노래하며 물에 잠긴다. 신비롭고 독특한 이 티저영상은 곡은 물론, 앞으로 전개될 영상의 스토리까지 궁금하게 만든다.

<XX몰라>는 국내 힙합 뮤지션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뮤지션 simo(시모)가 작곡하고 감성 깊은 뮤지션 Gizmo(기즈모)가 비트를 만들어 완성했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더불어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 깊은 이 곡은 다소 거칠고 강한 표현들이 나오기도 하지만 사랑이라는 말로도 부족한 한 여자를 향한 남자의 애교 섞인 솔직한 고백도 곁들였다.

한편 개리의 첫 번째 미니 솔로앨범은 15일 발매되며, 또 하나의 타이틀 곡인 <조금 이따 샤워해> 의 티저 영상은 내일(14일) 오픈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