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재중 / 씨제스 제공


김재중이 신곡을 포함한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솔로앨범을 통해 로커로 변신에 성공한 김재중이 20일 리팩 앨범을 발매한다. 김재중은 이번 리팩 앨범에서 신곡과 함께 아시아 투어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일본곡 ‘화장’을 리메이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리팩 앨범의 부제는 ‘화장을 지우다’다. 관계자는 “리패키지 앨범에 추가되는 두 곡이 사랑하는 사람을 잊어야 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고 ‘화장'에서 모티브를 얻어 ‘화장을 지우다’는 부제를 정하게 됐다. 김재중의 감성 보컬과 내면을 표현 하는 이미지들을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리팩 앨범을 통해 솔로 1집 앨범 타이틀곡 <Just Another Girl> 뮤직비디오 미공개컷이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DVD가 추가 구성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김재중이 리팩 앨범을 위해 신곡 녹음을 마쳤다. 이 곡은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팝 발라드 장르로 김재중이 작사한 곡이다. ‘화장’은 일본 곡 <케쇼>를 재편곡해 김재중이 직접 번안한 가사를 입혔다. 김재중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절한 창법이 눈에 띄는 곡으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재중의 솔로 데뷔는 큰 성과를 얻었다. 김재중은 최근 한터차트 <2013 Singer Award>에서 4위를 차지했다. 한터차트가 2013년 한 해 음반 판매량을 집계해 발표한 이번 어워즈에서 김재중은 솔로로서는 유일하게 5위권 안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김재중은 2013년 1월 첫 솔로 미니 앨범 [I]를 발표했고, 지난 10월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으로 활발한 활동을 가졌다. 김재중의 정규 앨범은 발표 직후 일본, 싱가폴, 홍콩 등 12개 국가에서 1위를 선점했고,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1위, 오리콘 위클리차트 4위 그리고 중국 공영방송국 CCTV 음악전문 채널에서 3주 연속 가장 인기 있는 한국가요로 선정 된 바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한터차트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달성했고, 신나라 레코드 진행 2013 가요 대상 예측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11일(토) 광주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