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용감한형제 패밀리, 시즌송 '올해가 가고' 녹음현장 공개
용감한형제 소속 아티스트들이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알렸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날 브레이브 공식 트위터에는 "COMING SOON 2013. 12. 26 PM 12:00 올해가 가기 전에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시즌송 '올해가 가고' 녹음실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는 일렉트로보이즈, 브레이브걸스, 빅스타, 박수진은 화기애애한 녹음실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듯이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모습이 담겨졌다.
브레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다같이 모여 녹음을 해서 정식으로 음원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그동안 오랜 시간 브레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방송활동 계획이 전혀 없었음에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결성 한 것이라 팬들의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6일 공개 될 시즌송 '올해가 가고'는 브레이브 수장 용감한형제 프로듀서 지휘 아래 2013년을 마무리 짓는 특별한 시즌 따뜻한 감성의 해피홀리데이 송으로 가스펠 적 느낌이 물씬 풍기는 팝 장르의 곡으로 각팀의 멤버들의 특유의 랩과 매력적인 보이스 음색이 새로운 조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접한 팬들은 "용형~올해가 가고 선물 땡큐 입니다ㅠㅠ 정말기대중!","마부스 리더님 너무 진지하다~","브브걸 활동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런 선물 좋아요","브레이브'올해가 가고' 얼른 듣고 싶다","필독은 아무도 못말려~" ,"브브걸 내년 기대할게~하트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 브레이브걸스, 빅스타, 박수진 등이 참여한 시즌송 '올해가 가고'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신곡에 대한 비하인드 영상 과 앨범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bravesound.com) 및 공식 유튜브 채널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