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손담비 호칭 / 사진 : 김희철, 손담비 인스타그램


김희철 손담비 호칭이 화제다.

지난 16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희철과의 사진을 게재하며 "누구일까요. 힌트는 내 남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희철 역시 같은 날 "내 여자 손담비랑 밥 먹어주는 고마운 우리들의 희철짱! 사랑해요 김희철! 우유빛깔 김희철!"이라는 글과 함께 손담비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두 사람은 3달 전에 놀이공원에도 함께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9월 19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인이랑 손담비랑 자유이용권 끊고 왔는데, 사람 짱짱 많아서 망함. 8년전 'Show me your love' 찍을 땐 사람 없었는데"라는 글과 함께 손담비와 함께 놀이공원을 걷고 있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희철 손담비 호칭에 누리꾼들은 "김희철 손담비 호칭, 진짜 편하니까 그렇게 부르는 거죠?", "김희철 손담비 호칭 우유빛깔 희님, 내 여자 호칭은 싫어요", "김희철 손담비 호칭,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김희철 손담비 호칭, 희님은 진짜 편하니까 저렇게 부르는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철은 지난 14일 KBS '인간의 조건'에 출연해 "손담비에게 '내 여자' 호칭을 쓰는 것은 정말 마음이 없다는 뜻이다"라며 호칭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