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 사진 : CJ E&M, 셰인 '너를 보다' MV 캡처


장범준이 송지수와 내년 봄 결혼한다고 밝혀 화제다.

16일 장범준의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장범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장범준 역시 팬카페에 결혼에 대한 소감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범준은 "안녕하세요.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입니다. 원래 군대 가려던 계획을 잠시 미루고 2년 정도 사귀었던 여자 친구(송지수)와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과 논의한 결과, 각자 원했던 삶과 다르게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다는 결론에 도달해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려고 합니다"라며 버스커버스커 활동에 대해 덧붙였다.

장범준 결혼 발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범준-송지수 결혼 발표, 행복하세요", "장범준이랑 결혼 발표한 송지수 정말 예쁘더라, 선남선녀 커플이에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발표,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려요", "장범준-송지수 결혼발표, 속도 위반에 조금 놀랐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의 그녀' 송지수는 지난 5월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해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태준(민호)의 사생팬 3인방 중 '뽁뽁이 담당' 신명화 역으로 눈길을 끌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