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YJ 김준수 / 씨제스 제공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13회에서 김준수가 참여한 OST <사랑합니다>가 오늘 정오 정식 발표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 방송에서 흐른 발라드 곡은 김준수가 참여한 기황후 OST <사랑합니다>이며 잠시 뒤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정식 공개 될 예정이다. 극비에 진행된 이번 OST는 어제(9일) 방송에서 깜짝 전파를 탄 후 밤새도록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공개 직후 네이버와 다음 그리고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명불허전 보컬리스트 김준수의 OST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밝혔다.

정통 발라드 곡 <사랑합니다>는 최고의 감성 작곡가 조영수가 작사 작곡한 곡이며 애틋한 주인공 기승냥(하지원)을 둘러싼 타환(지창욱)과 왕유(주진모)의 삼각 구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음원 공개 소식을 들은 팬들은 “김준수 목소리 단박에 알아봤다!! 역시 이 감미로움은 따라 올 수가 없다!!”, “기황후 보다가 김준수의 목소리가 나와서 깜짝 놀랬다. 이렇게 좋은 노래로 안방 어택당하니 너무 행복하잖아~~ 노래 정말 좋다~~”, “드라마랑 가사 그리고 김준수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린다! 앞으로 드라마도 더 열심히 보고 노래도 더 많이 들어야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출연을 앞두고 스페셜 앨범 'Musical December 2013 with Kim Jun Su’ 를 발매하며 오는 12일에는 린과의 듀엣곡 <스치다>를 선 공개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