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승환-김예림 '비누' 티저영상 캡쳐


이승환이 오늘 오후 5시, 소속사 드림팩토리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dreamfactoryclub)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eamFactoryClub)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 예정인 디지털 싱글 ‘비누’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20초 가량의 짤막한 티저영상은 ‘비누’의 뮤직비디오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의 성격으로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승환과 김예림을 만날 수 있다. 두 사람은 푸른빛이 감도는 몽환적인 화면 속에서 차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티저영상을 접한 팬들은 “이승환과 김예림의 조합이라니 기대된다.", “이승환은 진짜 늙지를 않는다.", “몽환적인 영상이 두 사람의 목소리와 잘 어울린다,” “이건 한편의 CF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승환이 3년 여만에 발표하는 신곡 ‘비누’는 이승환 특유의 감수성이 듬뿍 담겨 있는 이승환 표 감성 발라드. 항상 시대를 앞서 나가며 평범하지 않은 노래를 선보여왔던 이승환 답게 이번에도 가요에서는 흔하게 쓰이지 않은 남녀의 ‘동거’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이 곡은 김예림과 듀엣곡으로 불러 더욱 눈길을 끈다. 이승환은 지난 여름 방영된 SBS의 <슈퍼매치>에 출연하면서 김예림의 독특한 음색에 반했으며, 김예림에게 먼저 듀엣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승환과 김예림이 함께 입을 맞춘 ‘비누’는 오는 10일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