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인뮤지스 신곡 '글루' 티저 캡쳐


걸 그룹 '나인뮤지스'가 신곡 ‘글루(GLUE)’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12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의 출시를 앞두고 29일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인뮤지스는 몸매를 강조하는 레드와 블랙의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요염한 포즈와 동작으로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전신이 딱 달라 붙는 타이트한 의상으로 모델돌다운 몸매를 한껏 드러내고 있는데 특히 하의의 옆 라인이 허리부터 발목까지 시스루인 일명 ‘레깅스룩’을 선보여 길고 시원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 섹시함을 더해주고 있다.

짧은 티저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조명 아래 S라인 몸매를 드러내며 ‘25금’ 느낌의 섹시하고 과감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이 고정된다. 과연 풀 버전의 뮤직비디오에는 어떤 모습이 담겨있을지 궁금하게 만들어 신곡 ‘글루(GLU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곡 ‘글루(GLUE)’는 계속 나인뮤지스와 호흡을 맞춰오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스윗튠’의 곡이며, 듀스의 D.O(이현도)가 선보인 보코더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 디스코 리듬의 곡으로 요즘 유행하는 아이돌 음악의 느낌을 최대한 배제한 복고적 느낌이 강한 곡이다. 그루브하면서도 강한 보컬 라인이 귀에서 계속 맴돌며, 프로듀서 라이머가 랩 메이킹과 디렉팅에 참여하면서 이유애린과 은지의 랩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12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를 발표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