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프엑스, 엑소 / SM 제공


에프엑스(f(x))와 엑소(EXO)가 크리스마스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프엑스와 엑소는 오는 12월 24~25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SMTOWN WEEK f(x) & EXO “Christmas Wonderland" 공연을 개최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팬들과 훈훈하게 보낼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타이틀이 “Christmas Wonderland"인 만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에 충분하며,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독보적인 색깔을 인정받고 있는 에프엑스와 2013 최고의 대세다운 활약을 펼친 엑소가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에프엑스와 엑소는 이번 공연에서 데뷔 곡을 포함해 뜨거운 인기를 모은 히트곡 무대들은 물론, 팬들이 듣고 싶어 하는 다양한 앨범 수록곡 무대, ‘굿바이 썸머’ 등 콜라보 무대, 캐럴송까지 그 동안 무대에서 한 번도 보여주지 않은 곡들도 최초로 선보여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전망이다.

한편 ‘SMTOWN WEEK’는 12월 21일부터 2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등 초호화 아티스트 6팀의 특별한 공연이 연일 펼쳐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