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장현승 셀카 / 사진 : MBC 뮤직 '쇼 챔피언' 공식 트위터


트러블메이커 내일은없어 뮤비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현아 장현승의 커플 셀카가 눈길을 끈다.

MBC 뮤직 <쇼! 챔피언>은 3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가요계 핫이슈 트러블메이커가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 떴습니다. 쇼챔에서 최초 공개되는 '내일은 없어' 무대 기대되시죠? 아주 그냥 죽여줘요. 오늘 저녁 6시 생방송 <쇼 침패언>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포미닛 현아와 비스트 장현승은 빨간색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쇼챔> 측은 이어 "심하게 흔들려서 개인소장될 뻔 했던 현아와 장현승의 셀카. 혼자보기 아까워서 공개. 오늘 최초 공개되는 트러블메이커의 스페셜 무대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커플 셀카를 추가로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트러블메이커 내일은없어 뮤비는 선정적이고 파격적인 노출로 19세 판정을 받았으며 30일 오후 4시 현재 조회수가 511만건을 기록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아 장현승 셀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트러블메이커 내일은없어 뮤비 대단하다", "현아 장현승 셀카 보기만 해도 후끈하네", "현아 장현승 셀카는 예쁘네. 뮤비는 정말 19세 받을 만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