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인뮤지스 현아 / 스타제국 제공


걸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현아가 '하우스 룰즈'의 신곡 피처링을 하여 보컬 실력을 입증했다.

현아는 하우스 일렉트로닉 그룹 하우스 룰즈의 새 앨범 ‘애프터 리셋(After Reset)’의 ‘This Song is For You’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30일(오늘) 발매될 새 앨범은 그간 하우스 룰즈가 보여줬던 특유의 스타일을 배제하고, 서정적인 감성을 극대화하여 하우스 룰즈 특유의 작법으로 완성된 실험정신이 돋보이는 곡들로 이뤄졌다.

일렉트로닉 뮤직의 대명사 하우스 룰즈는 가수 이윤정, 유미 등이 피처링을 한 노래들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나인뮤지스 멤버 현아는 하우스 룰즈의 객원 보컬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2.5집 ‘뮤직(Music)’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번 피처링에 참여한 ‘This Song is For You'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활력 에너지로 가득 찬 곡. 희망적이면서 동시에 감성적인 신스 코드와 한층 성숙한 가창력을 뽐내는 현아의 보컬이 잘 어울리는 곡이다.

하우스 룰즈는 “2.5집 때 호흡을 맞췄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함께 작업을 하게 되어 기쁘다. 현아의 보컬 실력이 한층 더 향상이 되어 기분 좋게 작업했다.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활기찬 에너지를 표현한 곡인 만큼 밝고 건강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현아의 보컬과 잘 어울리는 만큼 좋은 반응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지난 14일 첫 정규앨범 ‘프리마 돈나(Prima Donna)’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건(Gun)’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